template<typename T>
struct is_vector_impl
{
enum { value = false };
};
template<typename T>
struct is_vector_impl< std::vector<T> >
{
enum { value = true };
};
template<typename T>
struct is_vector
{
enum { value = is_vector_impl< boost::remove_volatile< boost::remove_const< boost::remove_reference<T>::type >::type >::type >::value };
};
BOOST_STATIC_ASSERT( (is_vector<int>::value == false) );
BOOST_STATIC_ASSERT( (is_vector< std::vector<int> >::value == true) );
BOOST_STATIC_ASSERT( (is_vector< const std::vector<int> >::value == true) );
BOOST_STATIC_ASSERT( (is_vector< std::vector<int>& >::value == true) );
BOOST_STATIC_ASSERT( (is_vector< const std::vector<int>& >::value == true) );
레이옷 블로그에 댓글 달고 있다가 자꾸 글자들을 먹어버려서 여기에 포스팅-_-;
'자료 > 내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PE 길찾기용 지형구조 - V2 (1) | 2007.02.22 |
---|---|
SPE V1 - 길찾기용 지형구조 (9) | 2006.12.10 |
게임을 위한 GUI모듈 (4) | 2006.07.31 |
MSB/LSB template (0) | 2006.05.18 |
is_template (0) | 2006.05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