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은 NDS에 푹빠져 살고 있습니다.
두뇌트레이닝에 있는 스도쿠는 역시 시간때우기 짱이고
조용한곳에서는 영어삼매경도 참 삼매경에 빠집니다..;;

가이블엔진이 업데이트 되서 GPU스키닝 작업을 했습니다.
그전에도 쓸려면 쓸수 있었지만 이번버전에 본개수에 맞춰서 메쉬잘라주는 기능이 추가되서 작업했습니다.
본맥스를 37개나 잡았는데 mx의 vs1.1 시뮬레이션에서도 잘돌아가서 걍 냅둘까 하는 중입니다..;;

쉐이더쪽을 손대는 김에 싹 정리하고 머리색이랑 피부색 바꾸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
머리색이야 통째로 색바꾸는거니까 약간만 손보면 될거 같은데
피부색은 mx에서 지원하려다 보니까 매핑을 꽤 많이 손봐야 하는 사태가 되버려서 캐릭터팀이 싫어할것 같습니다-ㅅ-;;
게다가 알파채널에 피부색 명암을 넣어야 해서 알파를 못쓰게 되기땜시 강력한 반발이 일어날지도 모르겠습니다.
어쩝니까 mx는 텍스쳐 두장밖에 못쓰는데.. 카툰쉐이딩때문에 쉐이딩용 텍스쳐 한장 써야 하는데-ㅅ-;;

SPE는 공간데이터까지 잘 넣어서 대략 2.0으로 버전업이 됐는데..
실제로 날아다니거나 수영 로직을 만들어서 테스트 해야 하는데 스케줄이 한참뒤에 있어서 로직테스트는 못해봤습니다.
대략 툴에서 확인해보기는 이상없습니다.
스샷 찍어서 올린다는걸 귀찮아서 못하고 있습니다..;

요즘 할일은 많은데 시간은 없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어서 참 스트레스가 많습니다..;
이번주부터 꼬박꼬박 새벽2~3시 사이에 잔다~!! 라고 하고 있는데 벌써 4시가 넘었습니다-ㅅ-;;

PS. 먼가 이렇게 쓰고 있자니 학교제출용 일기를 쓰고 있는것 같은 기분입니다..;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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