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도 표준은 아닐거라고 생각하고 2003의 지원여부는 잘 모름-ㅅ-;
이미 표준이 아니어도 vc2005의 강력한 기능이 너무나도 유용한 경우는 생까주기로 하셨슴.

override

abstract

__interface

sealed

.끝.
native 기준이고 clr에서만 사용가능한건 적지 않았음
위에 몇 개 나왔지만 __is_abstract같은 컴파일 타임에 사용가능한 TypeTraits가 꽤 있다.
특정 클래스가 base클래스를 상속받았는지를 체크하는것도 있고(clr에서만 되지만)
__has_copy(type)나 __has_assign(type)같은
native에서 쓸만한것도 꽤 있다.
근데 사실 TypeTraits는 필요한건 native지원안하면 loki를 써버리면 그만이라 헹~

'게임개발 >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Variadic Macros in VC2005  (0) 2006.01.23
Named Return Value Optimization in Visual C++ 2005  (0) 2006.01.04
D3DXLoadSurfaceFromSurface  (0) 2005.12.27
mutable  (0) 2005.11.22
콤보박스 드롭박스 부분 크기 조절하기  (0) 2005.11.22

+ Recent posts